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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일 신청 및 쓰기, 발송 취소
2023-07-17
조회수 : 1989
오늘은 메일 신청 및 사용방법에 대한 기본내용들을 정리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초보자들도 간편하게 따라할 수 있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먼저 메일함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만들어 가입을 해야 합니다. 메일 신청을 위해 가입을 한 뒤, 메일 사용을 누르시면 내 이메일 주소가 생성되고 이후부터 메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메일 신청이 완료되면 텍스트 뿐만 아니라 사진과 동영상, 파일, 스티커, 설문 등 다양하게 첨부가 가능합니다. 모바일 사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메일에서 +아이콘을 선택합니다.받는 사람을 지정합니다.제목과 본문을 입력하고 필요한 경우 파일을 첨부합니다. 제목 없이도 발송이 가능합니다.전송을 탭하여 메일을 전송합니다. 메일 신청 다음은 발송 취소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메일을 보냈는데, 잘못 보냈다면? 24시간 내에는 언제든 발송 취소가 가능합니다.메일에서 가로줄 3개 아이콘을 탭해 줍니다.수신확인을 눌러줍니다.메일을 눌러 받는 사람별로 읽은 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발송취소를 하고 싶으면 메일을 탭해서 받는 사람별로 ‘발송취소’를 눌러줍니다.24시간 이내에는 받는 사람이 읽었든 읽지 않았든 발송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단, 24시간이 지난 이후에는 받는 사람이 읽지 않아야 취소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