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문화재단 블로그 입니다
블로그 상세 보기
프로야구 마케팅 강화
2023-08-21
조회수 : 1161
2023년 프로야구 관중 수가 520만명을 돌파한 가운데 유통업계가 프로야구장 현장에서의 마케팅은 물론이고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강화하며 야구팬들과의 스킨십을 늘리고 있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도미노피자는 지난 17일까지 온라인 회원 대상으로 2023 신한은행 SOL KBO리그 경기 관람권 추첨 이벤트를 진행했다. 2023 프로야구 중계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지난 2016년부터 프로야구 활성화를 목적으로 KBO리그 후원을 지속하고 있다.
협업을 기념한 팝업스토어는 지난해에만 200만명 이상이 방문한 여의도 더현대에서 스페셜 맥주뿐 아니라 몬스터즈두꺼비와 같은 하이트진로 굿즈 등 다양한 상품 판매 및 다채로운 볼거리가 제공됐다.
이뿐 아니라 프링글스는 ‘야구 응원 캠페인 시즌2’ 이벤트를 통해 나에게 맞는 야구 응원 성향과 프링글스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는 ‘야구 응원 성향 테스트’, 프링글스와 함께한 야구 관람 모습을 촬영하거나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받은 응원 플랜카드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야구 응원 챌린지’ 등의 이벤트에 참여 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