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AS

검색영역

서울문화재단 블로그 입니다

김정오(maxstarter)
일상에서 발생하는 소소한 소식을 전합니다.
소소한 일상

블로그 상세 보기

토트넘 프리시즌 친선경기 태국 폭우로 취소
2023-07-24
조회수 : 1226

손흥민의 프리시즌 첫 경기가 취소됐다.토트넘 훗스퍼는 23일 오후 7시(이하 한국시간) 태국 방콕에 위치한 라자망갈라 국립 경기장에서 열리는 프리시즌 친선경기에서 레스터 시티와 맞대결을 앞두고 있었다.
이미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선수들을 보기 위해 많은 팬들이 경기장을 찾았고, 선발 명단도 발표된 상태였다.손흥민이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려 관심을 끌었다. 토트넘 프리시즌 중계 못봐서 아쉬웠다. 
토트넘은 해리 케인, 손흥민, 제임스 메디슨, 데얀 쿨루셉스키, 이브 비수마, 피에르-에밀 호이비에르, 데스티니 우도지, 벤 데이비스, 크리스티안 로메로, 페드로 포로, 굴리엘모 비카리오를 선발로 내세웠다.킥오프 시간이 되었지만, 선수들은 경기장에 나오지 못했다.
토트넘과 레스터 선수들은 경기장을 천천히 돌며 자신들의 경기를 보러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손을 흔들며 인사한 뒤 다시 실내로 들어갔다.토트넘도 경기가 취소됐다고 발표했다.
토트넘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레스터와의 친선경기가 경기장에 물에 잠기고 악천후로 인해 취소됐다.
클럽이 통제할 수 없는 상황에서 경기를 하는 게 안전하지 않다고 판단해 경기가 취소된 점을 유감스럽게 생각한다"고 했다.손흥민의 프리시즌 첫 경기도 미뤄지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