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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산 시 지원금 사용내역에 등록한 항목을 수정할 수 있나요?
정산 시 계좌내역 등록에서 항목을 선택한 후 등록하면 수정이 불가하며, 필요시 삭제 후 재등록하셔야 합니다.
참고로 등록한 항목을 삭제하시면 기존에 등록하신 첨부 파일도 함께 삭제되오니, 파일을 미리 다운 받으시기 바랍니다.
① 지원금사용내역 > 해당 사용 일자 선택 후 [삭제]
② [계좌내역등록] 버튼을 누르고 거래일 조회 후 사용일자 선택, 첨부파일을 등록 하시면 됩니다.
정산 시 계좌내역을 등록해야 하는데 거래 내역이 보이지 않아요
계좌내역은 실시간으로 확인되지 않으며, 영업일 기준으로 익일 오전 10시 이후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 월요일 거래 내역 -> 화요일 오전 10시 이후 확인 가능
계좌내역등록 시 지출예산에 원하는 항목을 선택할 수 없어요.
계좌내역등록 [항목]의 기준은 신청하신 예산 항목 또는 마지막 승인된 [변경신청]의 [예산계획]>[지출예산]에 등록된 항목만 확인됩니다.
예산 항목 추가를 원하시면, 교부전(후)변경신청을 진행하신 후 담당자 승인 이후에 작성하시기를 바랍니다.
상계금액은 언제 등록해야 하나요?
상계금액은 자부담액을 사용하는 경우나 카드 부분 취소가 된 경우 등록 합니다.
성과보고는 언제까지 제출 하나요?
선정되신 사업 기간이 끝난 후 30일 이내에 성과 보고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 로그인 > 나의 사업> 정산 및 성과 관리 >[성과] 탭 클릭 > [성과보고 현황보기] 클릭
* 성과 내용과 첨부 파일이 사업별로 상이할 수 있으니 담당자 안내를 받으신 후 제출하시기를 바랍니다.
정산은 어디서 하나요?
로그인 > 나의 사업 > 정산 및 성과 관리 > '정산 가능 목록' 확인 > [정산 작성]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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